지니5379415님의 오뚜기 부침가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오뚜기 부침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느타리버섯전 고소해요
느타리버섯전은 느타리버섯을 손으로 찢거나 잘게 썰어 계란물과 부침가루를 넣고 채소를 섞어 팬에 노릇하게 부치면 완성되는 간단한 전입니다. 버섯은 물이 생기기 쉬워 살짝 데쳐 물기를 짜거나, 처음부터 계란물만으로 반죽해 중약불로 부치면 식감이 더 좋아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45kcal
오뚜기부침가루
4.8(리뷰 45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