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끼리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끼리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꾸덕하고 맛있는 치즈 휘낭시에 먹었습니다. 큼지막한 크림 치즈 블록이 듬뿍들어 있어서 치즈의 풍부한 맛이 아주 잘 느껴지는 맛입니다. 식감은 단단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우유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더욱 맛있고 담백하게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5g)
210kcal
끼리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