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노브랜드 야끼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노브랜드 야끼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금방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야끼우동입미다 야끼우동은 굴소스나 간장 베이스의 달달하면서도 짭짱한 소스랑 우동 몀사리가 잘 조합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우도유면발 자체도 탱글하거 맛있거듲요ㅠ가쓰오부시는 필수입니다 이게 맛을 살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9g)
405kcal
노브랜드야끼우동
4.9(리뷰 14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