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가지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가지가 한가득 들어있던 가지덮밥입니다 가지랑 다진 소고기가 가득이라 씹히는 재미도 좋았고 달당한 간장 베이스라 간장양념이 잘 베여서 맛있었습니다 가지의 물컹거리는 식감은 싫은데 이 날은 괜찮게 먹었었습니다 소고기 덕분인가여???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