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214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3214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214
리뷰8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1
11809.jpg에 있는 고구마스틱 먹어봤는데 완전 취향 저격! 포장지에 써진 대로 진짜 촉촉하고 쫀득해요.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순수한 고구마 자체의 달달함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든든하고 건강한 간식으로 최고예요! 맛 최고예요
#다이어트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