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쏭블리님의 통밀또띠아피자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쏭쏭블리님의 통밀또띠아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쏭쏭블리
리뷰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1
피자가 먹고싶어서 집에서 만들었어요 통밀또띠아에 토마토
페이스트 바르고 모짜렐라 치즈랑 콘옥수수 뿌려서 에프에 구웠어요 에프에 굽는동안 다 후라이팬에 아르헨티나 자연 새우랑 베이컨을 구워줍니다 다 구워진 또띠아 위에 구운 새우랑 베이컨이랑올려줍니다 기호에 따라 꿀을 뿌려 드셔도 돼요~ 진짜 건강하게 맛있는 피자예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60g)
300kcal
통밀또띠아피자
4.9(리뷰 44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