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493님의 생크림케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493님의 생크림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493
리뷰4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폭신한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듬뿍 올라가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달지 않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커피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
또 생각나요 달달 하고 부드러워요
우울할때 생각나요 기분 좋아져요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조각(69g)
174kcal
생크림케이크
4.8(리뷰 250개)
·식단기록89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