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단무지는 아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주는 반찬이었어요. 씹을 때마다 상큼한 풍미가 느껴져 음식의 맛을 더욱 깔끔하게 정리해 주었고, 부담 없는 단맛 덕분에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더욱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