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리송이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리송이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리송이
리뷰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계란초밥을 사 먹었어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아마 계란을 푼후 설탕과 소금을 넣고 체에 내린 후 만들어서 그렇겠죠. 식초·설탕·소금이 조금씩 덜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배합초가 진하면 초밥이지만 살짝 자극적이거든요. 집에서도 만들어봐야 겠어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0개)
·식단기록51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