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동료들과 고기와 우거지가 산처럼 쌓여 있는 감자탕을 먹었습니다 냄비 위로 뼈다귀와 우거지를 탑처럼 높게 쌓아 올려 주는 압도적인 양과 비주얼입니다.고기와 뼈에서 우러나는 육수의 깊이가 일반 감자탕보다 훨씬 진합니다. 뼈를 오랫동안 푹 고아내기 때문에, 양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살코기가 퍽퍽하지 않고 뼈에서 부드럽게 발라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