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2
마트에 갔더니 등심을 세일하길래 한팩
사와서 구워 먹었어요
살짝 구웠더니 육즙도 풍부하고 고소한맛이
너무 좋네요
역시 소고기네요
단백질섭취 잘 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
꽁이짱
리뷰470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