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오늘점심은 외식이네요
도시락을 싸온다 싸온다하고 잘 안되네요
메뉴는 순두부찌게입니다
반찬도많고
같이주신 무생채가 특히 맛있었구요
찌개도 얼큰한게 밥한그릇 뚝딱했어요
집에서 만들면 왜 이맛이 안나는지 모르겠어요
오늘도 한끼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