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님의 우대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모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모
리뷰12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주말외식메뉴로 당첨된 우대갈비.
직원이 잘라주고 구워줘서 편하게 먹었네요.
살코기는 부드럽고 뼈 가까이 붙어있던 고기들은
기름이 많긴해도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서
맛있더라고요. 먹다보니 양도 보기보다 많아서
1인분씩 먹으니 딱 맞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