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9742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9742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9742
리뷰27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31
자장면 먹을때나 김밥 속재료뿐만 아니라 일상 반찬으로 즐기기에도 참 좋은 단무지입니다.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느껴지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입안을 즐겁게 해주고,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과 맛이 매력적입니다.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곁들이면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며, 식사 중간중간 입맛을 돋우는 간단하고 훌륭한 저칼로리 반찬으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