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샤니 초코케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샤니 초코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오랜만에 초코케이크를 먹어보았어요. 초코케이크는 초코맛이 나는 세트에 생크림이 올라가져 있는 초코케이크인데요. 생크림과 초코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리고 달콤해서 맛이 있었어요. 너무 단 케이크보다 초코케이크가 적당히 달고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265kcal
샤니초코케이크
4.8(리뷰 142개)
·식단기록61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