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피코크 수미 감자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피코크 수미 감자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1
노릇노릇 익은 모습!!
젓가락으로 잘라본 모습을 찍었어야 했는데,
먹느라 바뻐서 잊어먹었다. ㅠㅠ
이거 잘라보면 감자가 채썬것처럼 포실포실하게 들어있다.
예전에 집에서 직접 감자전을 해먹어 본적이 있는데, 이게 감자 가는것도 피곤하고 (이게 제일 피곤)
잘 부치는 것도 피곤했는데,
피코크 감자전은 4-5분정도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끝이라 정말 편하다.
그리고 맛도 좋다. 상급이다.
다음에 또 사먹을 리스트에 들어갔다.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은 담백한 맛에 반한...!
#일반식 #간식

1인분(420g)
747kcal
피코크수미 감자전
4.9(리뷰 50개)
·식단기록2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