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콩국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콩국수는 첫 숟가락부터 진하게 갈린 콩물의 고소함이 부드럽게 퍼지며 입안을 감싸는 느낌이 인상적이었다. 차갑게 잘 식은 국물은 한여름 더위를 식혀줄 만큼 시원했고, 쫄깃한 면발이 걸쭉한 콩물과 어우러져 씹을수록 담백한 풍미가 살아났다. 소금을 살짝 더하니 고소함이 한층 또렷해지고, 고소한 견과류 같은 여운이 남아 계속 손이 갔다.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고 포만감이 오래 유지돼 다이어트 중에도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