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곰곰 통밀 식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곰곰 통밀 식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통밀식빵은 고소하고 구수한 곡물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건강한 느낌이 드는 빵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일반 식빵보다 조금 더 쫀득하고 촘촘한 식감이 느껴지고 씹을수록 통밀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여ㅋㅋ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고 포만감도 꽤 높은 편이엿습니당. 토스터에 살짝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져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구용ㅎㅎ 잼이나 버터를 발라 먹어도 좋고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면 재료의 맛을 잘 살려주는 빵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매력이 돋보이는 건강한 식빵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78kcal
곰곰통밀 식빵
4.6(리뷰 8개)
·식단기록4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