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1
진미채를 먹었어요. 쫄깃쫄깃한 오징어채에 달콤짭짤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씹을수록 고소하면서도 약간 매콤한 맛이 올라와서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식감이 있어서 계속 젓가락이 갔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