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알탕 양파껍질육수로 끓였더니 국물맛이 달고 맛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냉동알과 곤이 구매해서 알탕볶음 알탕 여러번 끓여 먹었어요. 양이 많아서 듬뿍 넣으니 국물이 맛있어요.
무도 큼직하게 넉넉하게 썰어넣고 대파 고추 마늘 국간장 미원 소금 청주로 간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