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올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51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1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멘보샤를 먹었는데 특이하게 연유를 뿌려주더라고요.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식빵을 한 입 베어 물니, 파삭하게 부서지는 튀김옷 속에서 탱글탱글하게 다진 새우 살의 진한 육즙과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입안 가득 터졌죠. 연유에 콕 찍어 먹으니 새우의 감칠맛이 한층 더 살아나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060kcal
올반멘보샤
4.9(리뷰 14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