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돌아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돌아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돌아이
리뷰19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날씨도 덥고 음식하기 귀찮아서 닭볶음탕을
시켰다. 저당으로 당이 1/2 수준이다.
닭고기 외에 토핑으로 당면,감자,밀떡이
들어있어 푸짐했다. 사실 저당은 설탕대신
대체당을 넣은거지 느낌은 더 달다~
앞으로는 그냥 일반으로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 운동하는게 낫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