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4928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4928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4928
리뷰1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31
누룽지는 항상 집에 구비해 두는 편이에요 간식으로 그냥 먹기도 하지만 이렇게 누룽지탕을 해먹기도 해요 물 붓고 끓여주면 돼서 편하고 간단하고 편하게 먹고 싶은 날에 먹기 좋아요 가끔은 너무 과하게 먹은 날에 한끼 정도는 이렇게 따뜻한 누룽지탕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