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1
저녁반찬으로 준비한 김치찌개에요.
오래숙성된 김치를 넣어 끊을수록 시원하면서도 진한맛이 잘우러나 감칠맛나요.
고춧가루의 칼칼함과 김치의 산미가 개운하면서도 입맛을 돋아줘요. 진하고 얼큰한김치찌개에
밥한공기 뚝딱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김치찌개
4.8(리뷰 932개)
·식단기록38.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