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6074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6074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6074
리뷰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1
고기집인데 냉면이 정말 맛있어서 자주 시키는 집입니다. 여름되면 냉면이 많이 땡겨서 이곳저곳 많이 시켜봤는데 여기만한 냉면이 없어요. ‘고기로’라는 고깃집 냉면인데 고기도 맛있습니다. 이제 여름이니 또 주구징창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