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닭강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닭강정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살아나 배달로 먹을 때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다. 기름에 다시 튀기지 않아도 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났고, 달콤짭짤한 양념이 고기에 고르게 배어 풍미가 진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 특유의 고소한 향이 더해져 갓 튀긴 듯한 느낌을 줬다. 남은 닭강정을 데워 먹기에도 좋고, 눅눅함 없이 바삭함이 살아나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맥주나 탄산음료와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리며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였다.
#일반식 #야식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