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달달하고 퐁신퐁신한 식감이 좋왔습니다.
달콤한 계란이 가득해서 아이들도 좋와하네요.
사이즈가 제법커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도 다른 초밥에 비해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름철에도 부담이 없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