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비비고 가자미구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비비고 가자미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01
가자미구이를 점심으로 먹었는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잘 살아 있었으며, 신선한 해산물 특유의 깔끔한 풍미가 인상적이었어요. 겉은 적당히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간은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배어 있어 가자미 본연의 맛이 가득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70g)
68kcal
비비고가자미구이
4.9(리뷰 56개)
·식단기록6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