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이마트24 돈까스카레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이마트24 돈까스카레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오를은 혼밥을 해야해서 식당에 가서 돈까스카레를 시켜 먹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기본은 하는 메뉴인거 같아요. 카레와 돈까스가 같이 있어 둘다 맛볼수 있어 좋고, 돈까스가 카레와 만나니 누린내도 없어지고, 바삭함이 살아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553kcal
이마트24돈까스카레덮밥
4.9(리뷰 2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