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겉은 바삭하게 튀겨져 있고 속은 촉촉한 등심이 가득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고기가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워 씹는 만족감이 있었고, 육즙도 적당히 살아 있어서 퍽퍽하지 않았어요. 돈까스 소스와 함께 먹으니 감칠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고, 양배추 샐러드를 곁들이니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