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뽀얗고 진한 국물이 매력적인 설렁탕은 속을 편안하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전통의 보양식 메뉴랍니다. 부드러운 고기를 매콤한 깍두기 국물에 콕 찍어 먹고, 밥을 말아 한 그릇 비우면 입안 가득 고소함이 번지는데요, 맑으면서도 묵직한 감칠맛 덕분에 언제 먹어도 몸이 따뜻해지는 훌륭한 맛이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