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그리팅 세비체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그리팅 세비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점심으로 먹어본 세비체입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은 세비체는 각종 야채와 채소들을 다져주고 토마토와 허브 올리브 등을 함께 얹어 숟가락에 올려 먹어주면 한입에 온갖 신선한 재료들의 맛이 잘 어우러지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에 좋은음식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76g)
335kcal
그리팅세비체 샐러드
4.8(리뷰 16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