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여사님님의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숑여사님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숑여사님
리뷰13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보리빵은 식이섬유와 미네랄이 들어있어
빵 형태로 먹으니 포만감을 느끼고 건강에도
도움받을수 있어 자주 먹는 빵 이기도 합니다
고소함과 단백한 맛이 있고 쫀득한 식감도
씹히며 끝에는 살짝쿵 단맛이 나네요
그러나 쫌 퍽퍽한것도 아쉬운 점이네요
#일반식 #간식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