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해태 오예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해태 오예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오늘 아침으로는 해태의 오예스를 먹었어요!! ㅎㅎ
매번 비슷한 종류중에는 몽쉘을 주로 사먹다가 오예스가 간만에 먹고싶어서 오랜만에 먹었네요~~
오예스는 빵이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고 안에는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g)
150kcal
해태오예스
4.8(리뷰 19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