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동원 요거밀 귀리플레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동원 요거밀 귀리플레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여기 브랜드 요거트는 처음 먹어 보게 되는 거 같아요. 못 해서 장 보다가 새로 할인 해가지고 궁금해서 사 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인터넷으로 장을 보게 된다면, 여기 브랜드 거 다른 거를 또 먹어 보고 싶은 생각이 커졌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00kcal
동원요거밀 귀리플레인
5.0(리뷰 3개)
·식단기록1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