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폴바셋 반숙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폴바셋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폴바셋 반숙락 샌드위치만으로는 단백질 섭취가 부족할때 달걀 자주 애용해요
폴바셋오면 퓨드와 카 커피까지 한꺼번에 함끼 다 해결해요 푸드와 커피따로 아닌 한자리에서 다 풍족하게 해결할수 있어 좋음요
폴바셋 푸드 알차고 성실하고 늘 만족해요 새로운 메뉴 개발도 굿
#일반식 #아침

1인분(50g)
55kcal
폴바셋반숙란
4.8(리뷰 4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