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WON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러블리WON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러블리WON
리뷰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콩물을 사용하여 국수대신 우뭇가사리를 채반에 내려 국수처럼 만들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에 너무 좋은 콩과 우뭇가사리!! 한끼 든든하네요~ 포만감도 커서 속에서 오래 유지될꺼같은 느낌. 콩물은 단백질이라 다이어트에도 너무 좋아요~ 자주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