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비비고 순대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비비고 순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저녁식사로 순대국을 먹었어요.
뽀아국물에 순대와 내장 .파.들깨가루가 듬뿍올려져서 나왔어요.
순대가 찰지고 내장이 단백하고 맛있네요.
사골국물이 진하고 구수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국은 깍두기가 맛있어야 더 맛있지요.
깍두기가 매콤하고 단맛이 나면서 순대국과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60g)
390kcal
비비고순대국
4.9(리뷰 118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