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1535님의 석박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on1535님의 석박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on1535
리뷰56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석박지
도토리 비빔국수를 먹으러 왔다. 운동하는 친구들 7명이 모여서 비빔 도토리 국수를 먹는데 석박지가 나오고 열무 물김치가 나오는데 너무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맛나다고. 오두 밥먹 기전에. 반찬을. 많이많이 먹어 미안한 느낌이였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18kcal
석박지
4.9(리뷰 254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