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급식 반찬으로 알감자조림 반찬 좋아해요
알감자조림은 알감자를 깨끗이 세척한 뒤 한 번 삶아(또는 반쯤 익혀) 간장·설탕(또는 물엿) 베이스 양념에 자작하게 졸여 윤기 나게 마무리하는 반찬입니다. 매콤 버전은 고추장·고춧가루를 더해 조리하고, 마지막에 올리고당이나 물엿을 넣어 단맛과 윤기를 보강하면 실패 확률이 낮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