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지인에게 알감자 를 나눔 받았는데 양이 많아서 반찬으로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매콤하게 먹으려고 고추가루 넣고서 빨갛게 만들었더니 덩구 맛있네요.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좋고 그냥 먹어도 감칠맛 나는 맛입니다. 간도 잘 맞고 맛 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0개)
·식단기록54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