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20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1
저녁을 먹었는데도 닭발이 생각나서 시켰는데...
너무 배불러서 별로 먹지는 못해서 아쉽기는 하지만..
닭발은 왜 이렇게 맛나지?
국물이 있어서 새롭게 느껴지는 닭발이다.
국물없는 닭발만 먹어봐서리.
다음에는 먹고 싶을때 내가 직접해보는걸로..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