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멘보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멘보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1
멘보샤를 먹었어요. 새우를 참 좋아하는데요. 식빵 사이에 다진 새우 살을 넣고 기름에 튀겨낸 대표적인 중식 요리인 멘보샤. 한 입 베어 물면 바삭하게 부서지는 식빵의 식감 뒤로, 촉촉하고 탱글한 새우 살의 고소한 육즙이 입안 가득 담백하게 퍼져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조각(24g)
74kcal
멘보샤
4.7(리뷰 107개)
·식단기록2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