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마늘장아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마늘장아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4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아삭한 식감과 짭조름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밑반찬입니다. 마늘 특유의 알싸한 향은 절임 과정을 거치며 한층 부드러워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기 요리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입맛을 돋워 주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12kcal
마늘장아찌
4.8(리뷰 22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