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알탕 너무 맛있어요
식감도 좋고 고소해요
알탕은 제품·조리법에 따라 열량 차이가 크지만, 100g 기준 94kcal로 알려졌네요
알·곤이(고니) 등은 단백질과 오메가-3, 비타민 A·D 등이 언급되며, 국물 요리 특성상 나트륨 관리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