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노브랜드 일렉트로맨 계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노브랜드 일렉트로맨 계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57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초간단하게 먹기 좋은 계란국입니다 계란블럭이랑 뜨거운 물을 넣고 기다리면 완성입니다 계란도 나름 들어있고 간도 잘 맞춰져서 있습니다 계란 풍미도 괜찮고 금방 국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기에 편리랍니다 평소에 국요리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일반식 #점심

1인분(6g)
22kcal
노브랜드일렉트로맨 계란국
4.9(리뷰 8개)
·식단기록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