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28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28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28
리뷰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시원한 국물에 콩나물이 듬뿍 들어 있어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알탕이었어요. 알과 곤이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고소한 맛이 좋았고, 칼칼하면서도 깔끔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해주었습니다. 콩나물 덕분에 더욱 개운하고 해장용으로도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