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852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9852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852
리뷰29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1
집에 샐러드 야채랑 사과가 남아있어서
사과샐러드를 만들어봤어요.
다이어트 식이라 소스는 저당참깨소스를
뿌려줬어요.
참깨소스라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사과도 아삭아삭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