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1
오늘점심은모임이있어식당가서꼬막비빔밥을먹엇어요
맛있고 배부르게먹엇어요꼬막은바다읮던연보양식이예요
기운을돋우고혈액을맑게하는데도웅ㅅㅈ을준다쩔분과비타민B12가들어있어 빈혈예방 철분과혈액을구서하는헹소글로빈이들어있다
너무맛있게먹엇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