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날이 좋아서 동네 산책갔다가 농사짖는 어르신이 너무 이쁘게 밭을 가꾸셔서 나도 모르게 인사를 드리고 말을 건네었더니 어르신이 이거 좀 먹어봐요하시면 유채나물을 한보따리 뜯어주셨다.
집에 들고 와서는 데쳐서 다시물에 된장풀어서 칼칼한 고춧가루 넣고 국을 끓이고 나물을 무쳐서 맛있는 건강식으로 저녁을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